BEST REVIEW

5월 베스트 후기

축하드립니다!

2025.05.01 ~ 2025.05.31 집계

선정 보호자님

김*령 님

김*희 님

김*수 님

류*지 님

장*아 님

도거박스를 통해 변화한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신 보호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보호자님들께
희망이 되는 후기를 기다립니다.

<리뷰 1>

 포기하고 싶던 순간,
다시 밥을 먹기 시작한 기적
 도거박스가 함께했습니다 

김*령 님 후기

 ❤️ 심장병 약 복용 2년 반 

입이 짧은 우리 아이는 아무것도 먹지 못해 수액으로 연명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다 도거박스를 알게 되어 여러 번의 고비를 넘기며 잘 지냈는데, 너무 오래 먹이다 보니 얼마 전부터 싫증을 내며 다시 먹지 않더라고요.

다시 살이 빠지고 신장 수치도 오르고 비틀거리기까지 해서 정말 걱정이 많았습니다. 시중에 유명하다는 화식 샘플은 거의 다 사서 먹여봤지만 입도 대지 않았어요.

처음 치료를 시작할 때 주치의 선생님께서는 "잘 먹고 약도 잘 먹는다는 전제하에 3년 정도를 목표로 해보자"고 하셨는데, 이제 정말 그때가 온 건가 싶었습니다.

그러다 주치의 선생님 권유로 예전에 먹던 화식을 다시 주문해 급여해봤는데, 처음 도거박스를 만났을 때처럼 다시 먹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번 주 검사에서는 체중도 다시 늘었고, 신장과 인 수치도 조금씩 좋아졌다는 결과를 들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 휘청거리던 아이가 이제는 스텝퍼도 가뿐하게 오릅니다.

또 한 번의 고비를 이렇게 넘기게 되었네요. 주위에도 정말 많이 추천하고 홍보했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해 했던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가 바로 도거박스였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리뷰 2>

 입 짧던 아이도 완밥!
2년째 건강하게 유지 중
 든든한 식단 관리의 힘 

김*희 님 후기

 🐶 10살 노견, 디스크 이후 시작한 식단 관리 

우리 먼지가 어느새 10살이 된 노견인데요. 남자아이치고 몸무게도 너무 적게 나가고, 사료도 정말 잘 먹지 않았어요. 그러다 디스크가 크게 터져서 아이가 숨도 제대로 못 쉬던 때가 있었고, 그땐 정말 죽는 줄 알았습니다.

뼈와 근육이 너무 약해서 밥을 잘 먹이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의사 선생님 말씀에 바로 도거박스 화식을 먹이기 시작했는데요. 처음부터 너무너무 잘 먹어주었습니다.

 ❤️ 화식을 먹인 지 2년, 디스크 재발 없이 건강 유지 중 

예전에는 사료에 약을 섞어주면 절대 먹지 않았는데, 지금은 화식에 약을 섞어주면 힘든 것 없이 너무너무 잘 먹어요. 화식을 먹인지 이제 2년이 다 되어가는데, 디스크가 재발한 적도 없습니다.

아이 몸무게도 정상 체중으로 늘었고, 지금은 계속 밥 달라고 밥그릇을 긁어서 난리예요. ㅎㅎㅎ

도거박스를 알게 되어 너무 안심되고, 괜히 든든한 마음이 듭니다. 항상 건강한 화식 잘 만들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거박스 최고예요, 진짜 ㅠ❤️

<리뷰 3>

 수치 관리가 고민될 때,
다시 찾게 된 선택
 우리 아이에게 맞는 화식 

김*수 님 후기

 💙 심장·신장·췌장 건강을 함께 관리하는 아이의 이야기 

심장병으로 이뇨제를 사용하고 있어 신장과 췌장 상태도 좋지 않은 아이입니다. 도거박스 저단저지 라인을 급여하며 신장 수치를 잘 유지하고 있었는데, 반년 이상 먹다 보니 질렸는지 점점 잘 먹지 않더라고요.

양배추나 브로콜리를 잘게 썰어 섞어주면 그나마 먹어주곤 했지만, 그것마저도 점점 먹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저단저지 식단으로 유명한 곳의 신장식과 췌장식으로 바꿔 급여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새로운 음식을 먹어서인지 처음에는 정말 잘 먹었습니다. 단백질과 지방 수치도 도거박스 제품보다 낮게 표기되어 있어 크게 걱정하지 않았는데, 정기 검진 결과가 예상과 달랐습니다.

췌장 수치는 1600까지 상승했고, 크레아티닌은 1.9에서 2.7로, BUN 역시 28에서 31로 높아졌습니다. 심장병 때문에 3주에 한 번씩 검사를 받는데, 특별한 변화가 없던 아이의 수치가 갑자기 올라 너무 걱정이 됐습니다.

그렇게 두 달 동안 보름마다 병원을 오가며 수치를 관리했지만 쉽게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도거박스 제품 중에서도 유독 잘 먹었던 치킨 메뉴가 떠올라 치킨만 급여해 보기로 했습니다.

 📉 크레아티닌 수치가 2.7 → 2.1로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 검사에서, 우연인지 이뇨제 감량 효과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두 달 동안 2.7 부근에서 유지되던 크레아티닌 수치가 2.1까지 낮아졌습니다.

돌이켜보니 저단저지 라인 중에서도 다른 메뉴보다 치킨이 입맛에 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항상 저단저지 팩으로 여러 종류를 구매해 급여하다 보니 어떤 날은 잘 먹고 어떤 날은 안 먹는 모습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치킨을 주는 날은 유독 잘 먹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약도 많이 먹고 신장 상태도 좋지 않아 원래 입이 짧은 아이인데, 저희 아이에게는 도거박스 제품이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항상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뷰 4>

 19살 노령견도 반한 맛
약 먹이기까지 쉬워진
 식사의 즐거움을 되찾다 

류*지 님 후기

 🐾 19살 노령견, 다시 찾은 식사의 즐거움 

저희 아이는 올해 19살이 된 노령견입니다. 신장, 췌장, 간, 심장까지 여러 질환을 함께 관리하고 있어요. 한동안 밥을 거의 먹지 않으려 해서 정말 많은 걱정을 했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도거박스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처음부터 너무너무 잘 먹어주더라고요. ㅠ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 뒤 콩알처럼 동그랗게 뭉쳐주면 한 포를 금세 먹어치우고도 모자란 듯 입맛을 다시곤 합니다.

 💊 약이 들어있는 줄도 모르고 먹을 정도로 잘 먹어요 

요즘은 다른 캔과 함께 섞어 급여하고 있는데, 특히 약을 먹일 때 정말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화식 안에 알약을 넣고 뭉쳐주면 약이 들어있는 줄도 모르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ㅎㅎ

예전에는 입을 꾹 다문 채 음식을 거부하곤 했는데, 지금은 눈이 동그래질 정도로 집중해서 먹는 모습을 볼 때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식사 시간이 가장 큰 고민이었던 저희 가족에게 도거박스는 정말 큰 선물 같은 존재가 되었어요. 덕분에 고민거리 하나를 덜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리뷰 5>

 밥 기다리는 설렘이 다시,
식욕 잃은 노령견에게
 가장 반가운 변화 

장*아 님 후기

 🥹 19살 노견, 다시 밥을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저희 소망이는 올해 19살이 된 노견입니다. 현재 췌장염과 신부전 말기를 함께 관리하고 있어 체중도 많이 빠진 상태였고, 요즘 가장 큰 걱정은 바로 "잘 먹는 것"이었어요.

나이가 많고 아픈 곳도 있다 보니 컨디션이 조금만 떨어져도 밥을 거부하곤 했습니다. 원래 꾸준히 먹이던 화식도 어느 순간부터 냄새만 맡고 돌아서거나, 한두 입만 먹고 마는 날이 많아졌어요.

매번 식사 시간마다 혹시 또 안 먹을까 걱정하며 마음을 졸였는데, 애견 카페에서 노견 화식으로 도거박스를 추천받아 반신반의하며 급여해보게 되었습니다.

 🍚 전자레인지 소리만 들어도 먼저 주방으로 달려와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잘 먹어서 정말 놀랐어요. 도거박스를 먹인 이후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소리만 들어도 먼저 주방으로 달려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한동안 식욕을 잃어 걱정이 많았는데, 다시 밥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니 그것만으로도 너무 고맙고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노견을 키워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가 잘 먹어주는 것만큼 감사한 일이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성분까지 꼼꼼하게 관리되어 있어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식욕이 떨어져 고민이 많았던 노견 보호자분들이라면 도거박스를 한 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첨부한 영상처럼 소망이는 너무 신나서 엉덩이까지 들고 먹는답니다. 😂❤️

🏆 매월 베스트 후기 선정

 베스트 후기 선정되고
 1만 원 적립금 받으세요! 

도거박스를 먹고 달라진 이야기,
보호자님의 경험을 들려주세요.

다음 베스트 후기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 아이일 수 있어요!

 ✍🏻 우리 아이 이야기 남기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1만 원 적립금을 드려요 🎁


베스트 후기 166

b24a32c09ebbf.jpeg

재구매 후기입니다! 배송도 빨랐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어요! 검사 때마다 자꾸 슬금슬금 체중이 줄어들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요 며칠 밥을 정말 잘 먹어서 마음이 진짜 편하고,, 뿌듯하고 좋아요.... 살이 좀 쪄야 앞으로 치료과정에서도 무리가 덜할 거라는 의사 선생님 말씀이 있어 먹는 것에 좀 더 신경 많이 쓰려고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정말 후회 없는 소비였습니다. 심장사료/신장사료 모두 맛이 없기로 유명하기에.. 입 짧은 강아지들은 더더욱 사료를 거부하는데요... 이 화식 덕에 밥 먹이기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다 먹이고 또 구매하러 올게요 ~ ew****| 2023.03.02

5d3539ed74b43.jpeg


한달 사용후기 입니다. 일단 샘플팩은 모두 급여 완료한 상태이구요 오늘 병원에서 혈액검사가 있는 날이라 검사 마치고 재주문 예정입니다! 저희 강아지 특징 - 입이 짧고, 처음 맛본 것에 흥미를 가지다가도 쉽게 질려하며 약에 대한 트라우마 때문인지 알약마냥 입에 거슬리는 것이 있으면 입 안에서 굴린 다음 모조리 뱉어냅니다ㅜㅜ 화식사료는 처음 급여해보는 거라 기존에 먹이던 심장처방 사료와 섞여 먹이는 걸로 시작했는데 역시나 맛있는 화식만 쏙 골라 먹고 건식사료 알갱이들은 모두 남겼어요. 화식을 주식으로 할 생각은 아직 없어서 섞여 먹이는 방법을 찾다가 건식 사료를 잘게 빻아서 화식과 섞어 먹이는 방법으로 일단 정착했습니다. 하루 한 끼만 먹어주어도 잘했다고, 예쁘다고 칭찬해주곤 했는데 여기 화식이랑 건식을 같이 주니 밥 한 끼는 쉽게 뚝딱! 해결해요. 심장병과 신부전을 앓고 있어 체중이 줄어들면 큰일이라 밥 먹는 일에도, 약 먹는 일에도 예민했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밥을 나름 잘 먹고... 식욕도 꽤나 늘어난 것 같아서 다행이다 싶어요. 아이에게 남은 시간이 많지 않은 것 같아서 맛없는 처방사료를 사먹이면서도 마음이 늘 불편하곤 했는데.. 사는 동안 끝까지 맛없는 것만 먹다 가면 얼마나 본인도 싫겠어요 주인의 죄책감도 만만치 않구요.. 이런 맛있는 사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병원 다녀와서 정리 좀 하고 다시 재주문 하겠습니다! *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꼭 먹이시면서 알러지체크와 기호도체크 무조건 꼭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아이들마다 좋아하는 게 정말 다른 것 같아요. 좋아하는 맛으로 줄 때랑 본인에게 그저 그런 맛으로 줄 때랑 밥을 바라보는 눈과,, 먹는 속도가 아예 달라요 ㅋㅋㅋ ㅜㅜ 아픈 강아지 케어하시는 모든 견주분들 화이팅입니다 💪🏻

ew****| 2023.02.27

f5231b7c7b48a.jpeg원래 투약보조제에 약을 타서 먹였는데 의심이 점점 늘고 아예 먹는 걸 거부하는 상황까지 가서 화식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타사에서 나온 화식도 함께 주문해서 먹여보았는데 그 제품은 또 입에도 안 대더라고요.. 약을 먹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라.. 그 스트레스가 강아지도, 사람도 정말 심했습니다 ㅠㅠ 근데 이건 너무 잘 먹어요..... 진짜 잘 먹어요 (근데 약을 타서 먹인다는 걸 들켰어요..제 불찰입니다.. 그 후론 잘 안 먹긴 했어요..) 그래도 화식만 따로 먹이면 또 너무 좋아하고 잘 먹어요! 또, 모든 제품을 좋아하는 건 아니고 특정 제품을 유난히 잘 먹습니다! 그걸 찾고 알아내는 건 주인 몫인 것 같아요. 정말 기호성이 좋아요. 샘플팩이니만큼 기호성 테스트 용으로 매우 매우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약도 밥도 잘 안 먹는 노견 키우는 반려인분들에게 추천해요.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판매해주세요 얼른 다 먹이고 또 구매하겠습니다. (알러지여부 함께 작성해서 주문하면 그에 해당되는 건 제외하고 다른 품목으로 대체해주시니 주문하실 때 꼭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ew****님/2023.02.03

14살 슈나 4년넘게 심장약 최고단계를 장기복용하다보니 신장수치까지 높아져서 신장사료만 먹이는데 맛이없으니 ㅠㅠ 안먹더라구요              건사료랑 습식사료랑 섞어줬는데 어느순강 그것마저 거부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처음으로 화식으로 먹여보니 ㅎㅏ....너무...환장하고 먹네요 ㅠㅠㅠ진짜 기분좋아요 렌지 살짝 돌렸는데 제가 먹고싶을정도로 맛있는냄새가 나네요 ㅠㅠ 돌려가면서 계속 잘먹었으면 좋겠어요 포장도 너무 꼼꼼하고 닭알러지 있다고 하니 다른걸로 대체해주시고 어제 만들어서 바로 보내주시니 너무 믿음이 가고 감사하네요 다음 주문부터 정기주문 해야겠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lvov*****/ 2023.01.18

정기배송으로 매달 주문해서 급여중 입니다!

 질리지 않게 다른 화식이랑 돌아가면서 먹여요 다행히 너무 잘 먹어요

 정기배송 신청하니 떨어지지 않게 주문할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전에는 거의 다 떨어졌을때 주문하는 바람에 사료가 떨어져서 낭패였던적이 꽤 있었거든요 암튼 너무 잘먹구요 최근 제조일자로 신선한 음식들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hera****/2022.06.13